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미스터순두부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미스터순두부 >

전화번호 : 02-2631-1424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미스터순두부 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미스터순두부 메뉴가격

순두부 보쌈 정식 12,500원

순두부 굴 보쌈 정식 16,000원

만두 순두부 8,000원

해물 순두부 8,500원

소고기 순두부 (특) 9,000원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미스터순두부 위치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지하1층 148호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하차 후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으로 오면 푸드코트에 미스터순두부가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층에 있는 푸드코트에 있는 가게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가게이자 음식이 가장 잘 나오는 곳인 미스터순두부입니다. 사실 저는 어렸을 때 트라우마 때문인지 순두부찌개를 못 먹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순두부찌개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도전해보았어요. 먹을 일도 따로 많이 없을 것 같아서..! 우선 가게 분위기는 좁지않은 테이블간격으로 어수선하지 않고 여유있었어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시끄럽게 하던 것 빼고는 나쁘지 않았구요. 저희는 순두부 보쌈 정식을 주문했어요. 말그대로 순두부와 보쌈이 나오는 메뉴이지요 하하~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애호박무침이에요. 색이 참 고운게 싱싱한 애호박으로 그날 그날 절이는 것 같았어요. 간도 심심하니 딱 맞았구요.



그리고 오이김치 입니다. 오이소박이라고도 부르기도 하지요. 원래 오이소박이는 오이의 시큼하면서 달콤한 향과 약간은 매콤한 양념이 곁들어지면서 조화롭게 어우러져야 맛있는데요. 미스터순두부 오이소박이는 매콤한 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더 커서 반찬으로는 약간 불협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계란찜! 다른 블로거 님들의 리뷰를 보니 탱글탱글한 계란찜이 2개씩 나오던데 저희 테이블로 올라온 미스터순두부 계란찜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탱글하다기보다는 메말랐다는 말이 더 어울리는 찜ㅠ_ㅠ 슬프도다!!



이것은 달걀입니다. 삶은달걀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머리에 톡하고 깨보세요! 당장 집에 가서 머리를 감아야 할지도 몰라효! 날달걀입니다. 순두부를 거의 15년만에 먹어보는 저는 당연히 삶은건줄 알았어요. 그래서 그냥 바닥에 두고 돌돌 말아서 껍질 벗기려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날달걀이라고.. 순두부에 원래 달걀을 풀어 먹어야 맛있게 먹는거라고 하더군요!!! 몰랐다 뭐!!!! 흥!



드디어 나왔군요 미스터순두부의 순두부 보쌈정식입니다. 보쌈.. 사실 고기는 정말 좋아하는데 요 보쌈 고기는 별로였어요.. 으잉 너무 퍽퍽하고 기름기가 쫙빠져서 맛없는.. 무말랭이도 너무 딱딱해서 같이 먹으면 고무씹는 느낌... 이가 약한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푸드코트에 순두부집 아니 백반집, 한식류를 판매하는 음식점이 극소수라서 인지 맛이 별로 없어도 장사가 유지가 되는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차라리 보쌈보다 이 김치가 더 맛있더군요!! 미스터순두부는 보쌈정식말고 김치정식을 만들어야할듯~~



미스터순두부의 주력메뉴!! 순두부찌개의 비쥬얼입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을 때 찰칵 찍어놔서인지 참 먹음직 스럽게 찍혔군요!! 순두부가게라서 그런지 순두부는 기가맥히게 맛있었어요. 타임스퀘어 맛집! 이라고 해도 거부감 없을 정도로 순두부는 맛있었어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15년만에 먹어서 맛있는 건지는 몰라도 놀랬어요. 왜 이 맛있는 걸 안먹고 살았나 엉엉...



순두부를 주문하면 나오는 돌솥밥이에요. 생긴 것 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조그마한 돌솥! 그리고 뚜껑이 너무 귀여웠어요. 아기자기해서 밥이 얼마나 들어가있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있더군요!!



계란찜이 아니라 돌솥밥의 밥알이 탱글탱글하네요! 대추하나가 장식처럼 들어가있고 꼬슬꼬슬한 흑미돌솥밥이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군요 ~_~ 키햐아~~! 미스터순두부의 순두부찌개와 함께 돌솥밥을 한 숟갈 떠 먹으면 정말~ 키햐아!!! 맛 조오~ 타아~~!! 사실 이 상태 그대로 밥을 두면 아랫면이 너무 늘러붙어서 밥 먹기 힘들어지거든요. 그래서 미리 돌솥의 밥을 공기에 덜어 놓고 그 안에 물을 부어놓아야해요.



이렇게 물을 안에 채워넣고 누룽지탕을 만들어 먹는 거죠. 따끈따끈한 물을 부어넣고 뚜껑을 닫아놓으면 돌솥 누룽지탕이 저절로 만들어집니다. 한끼 식사를 코스로 즐기는 듯한 이 기분! 너무 좋더라구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미스터순두부에서 보쌈 정식은 비추천이구요. 그냥 순두부찌개 단품으로 주문하셔서 돌솥밥과 함께 순두부찌개 드시고 식 후에 누룽지탕도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